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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에게 교육 계획의 목적을 계획 합의 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교육 계획은 장기 (4 년) 목표뿐만 아니라 앞으로 앞으로의 계절 단기 계획을 식별하기 위해 작성해야한다. 이 항목의 나머지 부분을 위해 나는 단기적으로 연간 교육 계획의 개발에 집중할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형태의 계획은 선수가 수행하는 특정 활동을 식별 해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식별하는 하나의 A4 시트의 구성 및 자세한 주간 계획 할 수있다. 훈련 해 훈련 해의 시작은 운동 선수의 상황과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으로 육상 운동 경기를 위해 10 월경이 될 것이다. 훈련 계획을 준비하는 첫 번째 단계를 수집 정보는 선수와 앞으로 올 시즌 목표에 대한 배경 정보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수집하는 정보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정보 이름, 주소, 생년월일, 전화 번호, 운송 계약 목표 성능 (시간, 높이, 거리) 기술 (이벤트 기술의 개발) 최고의 개인 실내 및 / 또는 실외 시즌 경험 일 (PB s의) 경쟁 경험 (클럽, 군, 국가, 국가) 장비는 선수가 자신의 장비 (예를 들어 시작 블록, 창 던지기 등) 하네스 및 타이어 탄성 하네스 무게 재킷 비디오 카메라의 거리, 시간, 노력 매트릭스 차트 금융이 있습니까 보조금은 주요 경쟁 국가 및 지역 선수권 대회 학교의 경쟁 날짜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대회에 대한 자격 시간을 필요 대학 대회 목록 조명기 - 등 클럽, 카운티 경쟁하고 자신의 PB의 최근 경기 결과 경쟁 행동 선수의 다른 약정 학교, 대학, 직장, 아르바이트 가족과 파트너의 취미는 무엇입니까 공개 회의 참가자 훈련 계획 휴일 의료 이전 부상 또는 질병 현재 문제 (당뇨병, 천식 등) 어떤 약물 치료에 의료 지원 물리 치료 지원에 액세스 할 수 다른 스포츠의 시간 - 응용 프로그램이 에이전트가 교육 흡입기 베타를 사용하는 - 그것은 천식 흡입기를 사용하여 금지 물질 시설 트랙과 다른 실행중인 시설 (악천후) 체육관 및 웨이트 트레이닝 수영장, 사우나, 마사지 코치는 지난 시즌에서 배울 수있는 무엇 지난 시즌 워크샵 - 운동 선수에 대한 좋고 나쁜 측면 주요 질문 할 무엇 당신의 운동에 대해 얼마나 심각 이것은 당신이 다음 선수 수행하는 중요한 활동으로 생성 한 첫 번째 프로그램이 아닌 경우 마지막 프로그램의 코치 분석에서 기대하는 것은 마지막 훈련 프로그램의 SWOT 분석입니다 : 최고의 프로그램의 측면 이유였다 어떤 강점은 무엇 우리가 잘 할 이유 약점은 우리가 아주 잘하지 않았다 어떤 프로그램의 차이가 있습니까 않았고 기회는 어떻게 우리가 단기 및 장기 목표 전에 선수 평가를 달성하는 우리를 방지 할 수있다 어떤 선수 위협의 이익에 프로그램을 향상시킬 수있는 이유 우리는 우리가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결정하기 위해 우리의 선수를 분석 할 필요가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최적의 특성을 식별하기 위해 운동 선수들의 합의 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예를 들면 몸 빌드. 강도, 내구성, 속도, 유연성 등)이다. 다음 단계는 자신의 강점과 약점 (갭 분석)를 식별하기 위해 이상적인 운동 선수에 대한 우리의 선수를 평가하는 것이다. 격차를 해결하는 것은 장기 계획 (4-8년)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우리가 필요할 수 있지만, 이 거대 고리에 대해 우리는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하는 현실적이지만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는이 선수 분석 과정에 대한 예시적인 형태를 제공한다. Periodisation Periodisation 각 단계는 선수의 발전을 위해 자사의 특정 목적을 가지고 단계로 훈련 해 조직의 방법이다. 다음과 같이 훈련 해 상을 훈련 해 6 단계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 1 단계 - 3 2 월 월 상 - - 팔주 - 4월, 4 단계 수 16주 - 10 월 년 11 년 12 월 2 단계 - 팔주 - 팔주 - 6월, 7 월 5 단계 - 팔주 - 7 월, 8 월 상 6~4주 - 9 월이 경쟁의 절정 8 월에있을 것으로 가정 무엇 실내와 경쟁력있는 목표와 선수에 대한 야외 계절이있는 경우 다음과 같이 모두 실내와 실외 시즌은 실내 시즌에 대한 위상 할당 될 수있다 : 단계 1-6주 - 10 월 11 월 상 2-8주 - 일 12 월, 월 상 3-6주 - 당사는 1 월 2 월과 아웃 도어 시즌을 다음과 같이 단계 1~4주 - 2 월 월 상 2~6주 - 월, 4 월 상 3~5주 - 4월, 4 단계 수 - 칠주 - 6월을, 7 월 상 5-6주 - 7 월 8 월 단계 6-4주 - 이은 실내 시즌의 절정 월과 8 월에 야외 계절에 있다고 가정 SEP. 하여 선수의 능력 및 목적에 따라, 각상의 해 시작 및 지속 시간은 적절한 발전을 달성하기 위해 조절 될 수있다. 다음과 같이 각 단계의 목표는 각 단계의 목표입니다 : 1 단계 - 특정 피트니스 및 고급 기술 능력의 3 단계 개발 - - 강도, 이동성, 내구성 및 기본 기술 2 단계 일반 개발 경쟁 환경 - 실내 목적의 4 단계의 성취 - 기술 모델, 주요 경쟁 5 단계에 대한 준비의 조정 - 대회의 경험과 야외 목표 달성 6 단계 - 액티브 복구 - 각 단계 개발을 필요로하는 운동 선수의 물질적 인 필요의 다음 시즌 활동에 대한 계획을 준비하다 : 이러한 요구의 각 특정 블록을 사용하면 다음으로 진행하기 전에 위치에있을 필요가 빌딩 블록으로서 이해되어야한다. 이렇게하지 않으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각 단계에 블록을 할당하는 방법 운동 선수의 약점과 강점에 의존하고 운동 선수로 결정하는 코치로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한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이 빌딩 블록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 다음에 한 블록에서 진행하는 경우 기본 신체 조절 일반 강도, 내구성, 이동성 및 기술 특정 강도, 내구성, 이동성과 기술의 속도를, 다른 하나는에 온다에서 하나를 퇴색 기억 그리고 다음 하룻밤에 한 블록에서 전환 할 수 없습니다. 한 번 시작 일부 블록은 시즌의 끝하지만 덜 강렬한 수준의 예에서 계속 유동성. 고려해야 할 다른 블록은 휴식, 시각화 및 심리학 (정신 자세)입니다. 볼륨, 강도 복구 작업의 볼륨의 관계, 세션 내에서 작업 및 복구의 강도는 다음과 같이 계획을 준비하는 교육 계획 생산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집 정보 전체 계획 템플릿을 생산하고 달에게의 / 주를 식별 년 해당 기간의 주요 경쟁 지역에서 계획을 확인, 국가, 학교 등 선수권 대회 자격 대회 클럽기구 회의는 5 단계의 주요 경쟁을 기반으로 6 단계는 계획에 (예를 들어, 강도, 내구성) 블록을 식별 할 수 각 단계에서 개발 된 각각의 개발 기간은 진전이 개발 단계에 적절한 각 블록에 적합한 교육 단위를 확인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해 주 평가 포인트 당 교육 세션의 주 번호로 훈련 주간의 강도를 차단합니다. 그룹 고려 선수가 일주일 완료 필요한 훈련 강도 수 트레이닝 세션의 수 및 개발의 위상을 가지고 트레이닝 스케줄로 블록마다 훈련 장치. 운동 선수로서 운동 선수의 개발은 그들의 스포츠의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교육, 경력, 신체적 성숙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의 관점에서 개발되지 않은, 성숙. 평균적으로, 운동 선수는 동안 일곱 전환까지 직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의 모든 운동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때 아마 중요한 변화는 20 세 주위에 발생 대학 / 대학에 이동하거나 높은 성능 수준으로 진행 풀 타임 고용에 시작 그 선수에 대한 연간 및 장기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 할 때 파트너 코치와 청소년기 구축 관계를 통해 성숙하는 것은 고려 이러한 전환을해야합니다. 선수 개발 모델 - Wylleman 거대 고리가 Mesocycle이 Microcycle 마크로 사이클 시간 (예를 들어 11 개월) 주요 경쟁 가능한 준비 시간까지를 정의하는 기간은 무엇인가 (2004 년) 1. 이것은 Mesocycles라는 개발 기간으로 분할 될 수있다. mesocycle는 지속 시간이 보통 4-8주이며, 특정 목적, 예를 들어이 일반적으로 준비, 특정 준비, 경쟁. Microcycle은 7-10 일 짧은 교육 기간 및 교육 세션의 강도, 빈도, 지속 시간 및 순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링크는 운동 선수의 훈련 프로그램의 기획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 있도록 연간 교육 계획 (거대 고리, Mesocycle 및 Microcycle)의 예를 제공합니다. 교육 유닛 및 교육 단위는 하나의 활동 교육 세션이 무엇인지 (예를 들어, 이분 복구 90 노력에서 6 60m) 세트 목적으로 (예를 들어 특정 지구력을 개발). 교육 세션은 예를 들어, 하나 이상의 교육 단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닛, 기술 훈련 장치, 속도 지구력 유닛과 멋진 아래 단위를 따뜻하게. 어떤 교육 일정 교육 일정 (microcycle) 것은 7 ~ 10 일에서 확장 할 수 교육 세션의 수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표 설정 목표 설정은 훈련과 경쟁 프로그램의 일부 구조를 제공 할 수있는 간단하면서도 종종 잘못 동기 부여 기술이다. 목표는 포커스를주고, 목표 설정을 안내하는 두 개의 잘 알려진 약어가있다. SMART 또는 똑 똑 S - 목표는 특정 M해야합니다 - 교육 목표는 측정 가능해야한다 - 목표 조정 R해야한다 - 목표는 현실적인 T해야합니다 - 교육 목표는 시간 기반의 E해야한다 - 목표는 도전적이고 흥미로운 R해야한다 - 목표는 기록되어야한다 SCCAMP S는 - 목표는 특정 C를해야합니다 - 선수 (C)의 제어에서 - 목표에 도전하는 - 목표는 달성 가능한 M해야합니다 - 교육 목표는 측정 P해야한다 - 목표는 체력 훈련의 기본 원칙을 요약 할 수있는 개인 FITT 원리입니다 주파수 - - 약어 FITT F에서 얼마나 자주 I - 강도 - 시간 T - - 유형 - 교육의 유형 (강도, 내구성 등) SPORRI 체력 훈련의 기본 원칙은로 요약 할 수있는 방법을 하드 T - 시간 약어 SPORRI S - 특이 P - 진보적 인 O - 과부하 R - 나머지 R - 복구 I - 개인 차이가 체력 훈련의 기본 원칙은 약어 SORAR S로 요약 될 수있다 SORAR - 특이 O - 과부하 R - 나머지 A - 적응력 R - 가역성 교육 연령은 고려하기 위해, 특히 젊은 운동 선수, 중요한 훈련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선수들 : 연대기 나이 - 출생 개발 시대의 일로부터 세 -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발달 교육 시대 - 그들이 가지고있는 년의 수 심각하게 장기 선수 개발 (LTAD)를 훈련하는 운동 선수의 성장과 발전에 교육 요구에 일치하는 스포츠 개발 프레임 워크입니다. - 100m, 200m, 400m, 4 400m 릴레이 스프린트 이벤트 : 일반 연간 교육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젊은 선수 또는 단지 육상 육상에서 시작하고 성숙한 선수에 적합한 기본 교육 프로그램의 예입니다. 이벤트를 던지기 - 원반 던지기, 총, 창 던지기와 해머 점프 이벤트 - 높이뛰기, 멀리뛰기, 세단 뛰기와 장대 높이뛰기 지구력 이벤트 - 800m, 1,500m, 5km, 10km, 경보 및 장애물. 참고 WYLLEMAN, P. 등. (2004) 스포츠 경력 전환은. 스포츠 및 운동 심리학. 5 (1), P. RICHARDSON, R. J. (2014) 468.50 AHAT를 : 7-20 관련 참고 문헌 다음 참조는이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 체육 교육 조직 및 관리. 파이퍼, R. P. 등. (2014) 체육 교육의 개념입니다. 존스 바틀 출판사. DECKER, M. (2014) 체육 교육의 현재 및 잠재적 인 사례. 인간 과학 URC. 학부 연구 커뮤니티, 차 웹. 피. 22. 페이지 참조이 페이지에 대한 참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맥켄지 (1997)에서 사용 가능한 교육 WWW 계획 B. : 개인의 연간 : 접근하는 관련 페이지 다음 스포츠 코치 페이지가이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 brianmac. co. uk/plan. htm 개인들과 분대를위한 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스포츠 교육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연간 계획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예는 반 교육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수영, 달리기, 트라이 애슬론 트랙 필드와 같은 스포츠. 올해의 대부분의 표준 팀 훈련 세션이 포함됩니다 : 세션의 목표와 과거의 사건, 경기 또는 훈련 연습 이벤트 / 경쟁 특정 기술 분대의 세션을 다시 짧은 브리핑에서 후 향적 평가 / 의견이 다시 짧은 전체 팀 토론 및 접근 대회에 대한 논의 돈 t, 지속적으로 지원 될 참여를 유도하고, 어린이가 아닌 경쟁력있는 선수가 다른 활동 (크로스 훈련) 참여해야하는 부상에서 회복 완전히 치료해야하고 스포츠 교육 프로그램의 재미와 즐거운 20 주를 유지하는 것을 잊지 신선 육체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기술을 개선하고 클럽 관계자 및 스포츠 팀 장비 일정 스포츠 조직 관리자와 매주 대회를 실시 대표팀 트레이닝 세션의 수를 줄여야합니다 피트니스 운동 선수 및 스포츠 코치의 적당한 수준을 유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매우 경쟁력있는 팀 구성원 팀 훈련 장소와 새 시즌에 대회를위한 시간과 신규 및 복귀 팀 멤버와 부모에게 인사 - 행위의 팀 코드를 배포는 스포츠 훈련 프로그램은 가정을위한 목표와 기대 및 교육 비용을 요약 한 부모의 편지를 보내 논의하기 위해 팀 회의를 다가오는 시즌은 팀과 개인의의 목표는 시즌 가장 중요한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의 구축에 집중이 주요 이벤트에 대한 준비를 향한 교육을 구조화하기 전에 대회 및 이벤트를 식별 설정된 모든 팀 구성원의 친절하고지지 할 수 체력과 지구력은 팀 구성원이 어떤 프리 시즌 대회 나 이벤트에 참석이 아이들이 이해 확인하고 향후 경기에 대한 준비에 개인의 열정과 팀의 조화를 구축 경쟁하는 데 필요한 기본 기술을 규칙과 이벤트 및 대회 연습의 규정을 해석하고 완벽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연습과 경험을 16 주 승리와 손실과 관련된 느낌과 적절한 행동에 대한 아이의 준비를 개발하고 선택한 선수 이벤트의 특정 피트니스 필요에 따라 아이에게 피트니스 농축을 증가 계속 목표와 프리 시즌에서 확인 된 주요 행사를 향해 진행을 계속 스포츠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큰 그림을 모니터 운동 선수의 피로에 팀 포커스를 도와 개선하고 스포츠를 완성하는 대회는 경쟁의 성능을 분석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특정 기술을, 아이의 약점 연습을 지적 훈련의 약점을 개선, 교육에 큰 중점을 배치 . 필요한 경우 교육을 지속적으로 개인의 열정과 팀의 조화를 구축하기 위해 계속 훈련 또는 복구에 도움 세기에 다시 잘라 스포츠 에티켓 긍정적있어 사용에 관계없이 전역의 주요 행사 / 대회 결과 (자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과 선수에 대한) 시즌은 팀 훈련 세션, 강도 증가 볼륨을 낮추과 팀 구성원이 정신적으로 경쟁 선수를 준비하는 피크 시간을 보내 도움을 최대한 경주 선수를 격려 여전히 인 것으로 즐거움과 재미를 강조 피크 수 있도록 복구를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운동 선수에 대한 주요 이유는 경쟁과 분대 훈련은 스포츠 팀은 긍정적 인 검토를 운동 선수와 시즌 인 파티 헤어와 부모가 스포츠 리뷰 아이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계절 스포츠를 평가, 수집 청소, 수리 및 스포츠를 장비 일정을 반환 교육 프로그램. 당신이 다음 시즌을 향상시킬 수있는 것은 잘 받았습니다 REST 많은 아이의 스포츠 일년 내내 예약 된 대회가 있습니다. 스포츠 코치, 부모와 아이 자체가 현실과 그들이에 노력을 집중하고자 올해의 어떤 부분에 우선 순위를 필요이야. 밖으로 굽기 및 사용에 부상을 통해 젊은 선수를 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문제가있을 때 스포츠 훈련 프로그램에서 너무 젊은. 스포츠 코치. 부모와 아이들이 충분히 충분하고 휴식이 필요할 때 알아야합니다. 어린이 스포츠 정보 교육 2014 저작권 운동 라이브러리는 SportTracks이 선수들과 훈련을 만들 코치는 쉽게 당신이 드롭 신속하게 일반적인 계획 운동에 대한 템플릿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 페이지의 운동 도서관 상자를 계획 도움이되는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코칭 그들을 훈련 계획에. 템플릿을 만들려면 라이브러리 내로 계획 또는 완료 기존의 운동을 끕니다. 그리고 지금은 빨리 이러한 항목을 끌어서 캘린더에 놓아 내 훈련 계획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내가 자주 할 추가 3 운동을했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템플릿에서 캘린더의 모든 정보를 운동을 삭제할 때 당신은 알 것이다 스포츠, 이름, 목표와 노트 prefiiled하고, 이 템플릿에서 반복 운동을 만들 수있는 동일한 옵션이 포함된다. 이 교육을 만드는 것은 SUPER 빠른 계획한다. 코치는 신속하게 모든 선수 훈련 계획의 여러 단계에 대한 사전 정의 된 워크 아웃을 설정하려면이 기능을 사용 할 수있는 능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동 라이브러리에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템플릿 정보 그리고 물론을 편집 할 항목을 클릭 상단에있는 귀하의 일반적인 운동, 당신은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운동에서 삭제 항목을 클릭하면 클릭 수 있도록 드래그 순서를 재 배열 드래그 앤 드롭 복사 및 반복 운동 : 라이브러리는 훈련 계획 작성을 쉽게하기 위해 다른 최근 출시 된 기능과 매우 잘 결합한다. 당신이 당신의 스프링 트레이닝의 목표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는 완벽한 - 그리고 타이밍이 아주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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