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1, 2016

무역 전략 장기






+

여기에 무역 전략에서 나는이 쉬운 경력과 즉 생각으로 사람을 사기 거부합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의 도움과 자신의지도와 다른 상인과 당신은 매우 성공적인 상인에 자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내 임무는 정보 및 거래 전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정신적 인 능력은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 잠재력을 극대화 더 잘 알려 거래 결정을 내릴 필요가있다. 내가 편견입니다 만, 이 사이트는 우수하다. 난 당신이 포럼 밖으로 주요 사이트와를 통해 모두 많은 보석을 찾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당신이 당신을 위해 아니다 찾아내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을 위해 편안한 s의 전략을 찾을 필요로 다음 나는 또한, 그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희망) 학습 및 무역 교육을위한 훌륭한 자원을 발견하고 내가 무엇을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같은 약간의 수수료 동작이 무료 사이트와 포럼의 대부분을 파괴하는 것 스포일러의 명확한 사이트를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것입니다. 나는 상인을위한 좋은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정말 당신이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발견 바란다 않습니다. 무역 전략과 모델 트레이딩 전략 및 모델 기타 무역 전략 CCI 수정 래리 코너스와 데이브 랜드 리에서 개발 한 무역 신호 CVR3 VIX 시장 타이밍을 생성하기 위해 무역 바이어스 매일 CCI을 지시 매주 CCI를 사용하는 전략은이 지나치게 사용하는 전략이다 CBOE 변동성 지수 (VIX)에서 판독 개방 가격 격차 일목 클라우드, 거래 바이어스를 설정 수정 및 신호를 식별 할 일목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전략에 따라 거래에 대한 500 간격 무역 전략 다양한 전략을 구매를 생성하고 SP에 대한 신호를 판매하는 기세를, 추세를 식별 추세 내에서 수정 기다린 후 토니 Crabel에 의해 개발 보정 좁은 범위의 날 NR7에 끝을 역전을 식별하기 위해 세 단계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전략을 이동 단기 전환점, 좁은 범위의 하루 전략은 범위의 확장을 예측하는 범위의 수축을 찾습니다. 스캔 코드가, 50 일 이동 평균 위에 %가, 사전을 넓은 시장 분위기를 정의하고 수정을 식별 할 수 아룬와 CCI 예선 백분율 50 일 SMA 폭 표시를 사용하는 전략 위 추가하여 미 조정이 전략을 것을 포함 사전 시장은 미국의 주요 휴일 및 방법 그 거래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이전에 수행 한 방법 휴일 효과. RSI2 래리 코너스의 개요 RSI 페이버의 분야 회전 트레이딩 전략이 Mebane 페이버에서 연구를 바탕으로이 기간을 이용하여 복귀 전략을 의미, 이 분야의 회전 전략은 달 여섯 달주기 MACD 당 싸이가 개발되면 부문과 다시 균형을 수행하는 최고를 구입 하딩은, 이 전략은 확률 팝 앤 드롭 제이크 Berstein에 의해 개발 다윗 Steckler에 의해 수정 타이밍에 대한 MACD 신호와 육개월 황소 곰주기를 결합, 이 전략은 가격 팝과 탈출을 식별하기 위해 평균 방향 색인 (ADX)와 스토캐스틱 오실레이터를 사용 장기 추세를 정량화하고 구 부문 SPDRs와 무역 전략에서 사용하기에 상대적으로 성능을 측정하는 경사 표시기를 사용하여 경사 실적 동향 거래는 무엇 스윙과는 어떤 시장 상황 추이 정량화 및 자산에서 이익을 사용하는 방법 차트 스윙 할당이 문서에서는 네 가지 백분율 가격 발진기와 가격 데이터를 부드럽게하여 프로세스로 장기 추세 반전을 정의하는 인민 헌장 운동가을 보여줍니다. 인민 헌장 운동가는 추세 강도를 정량화 및 20 주 페이드 상관 시장 좋은 하루 모두에 가장 적합한 단기 트레이딩 전략 중 하나입니다 자산 배분 최고의 단기 트레이딩 전략 ATR 계산을 결정하기 위해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독자를 드리고자 우리 블로그는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의 일부를 함께 퍼팅에 대한 마지막 두 기사 및 동영상을 우리의 독자로부터 좋은 리뷰를받은 것을 알고, 나는 그것에 대해 모두에게 감사하고 싶었다. 이 시리즈의 마지막 부분이고, 나는 최근 2 일 동안 보여준 우리의 이십일 페이드 전략의 정지 손실 배치 및 이익 목표 배치를 통해 이동합니다. 당신이 비디오를 문서를 읽거나 볼 수없는 경우 아래 모두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길을가는 거래의 확률을 증가 이동 평균의 길이를 증가시키는 방법 월요일의 튜토리얼은 월요일에, 내가 보여 주었다. 가장 좋은 번호 90 일 근처에 있었다. 약 56 %의 수익에 30 % 수익에서 수익성있는 거래의 당신의 비율을 증가시킬 수있다 90 일 이십일에서 이동 평균 또는 브레이크 아웃의 길이를 증가하는 방법이 운동 시연, 이 거대하다. 화요일에, 나는 우리가 끔찍한 승리의 비율이 방법을 가지고 패자에 비해 승자의 매우 높은 비율을 제공하는 데 반대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나는 끔찍한 승리 비율을 산출하고이를 역으로 20 일 탈출했다. 대신 20 일의 탈출을 사는 우리는 아래쪽에 동일한 그들을 페이드 할 것입니다. 또한 더욱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몇 가지 필터를 제공했다. 이 방법은 내가 정지 손실 배치 및 전략에 대한 이익 목표 위치를 다룰 것입니다 20 일 페이드 오늘이라고합니다. 베스트 단기 트레이딩 전략의 일부는 배울 수있는 간단하고 전시회 내가보기 엔 내가 손해율에 약 70 %의 승리를 제공하기 위해이 방법을 찾아 수천 달러에 판매 거래 시스템의 대부분보다 더 나은 수행하기 때문에 당신이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가의 복잡한 거래 방법과 수익성 사이에 상관 관계가이야하지 기억하십시오. 20 일 페이드는 가장 수익성이 중 하나 내가 거래 한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 중 하나 남아있다, 나는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전략을 거래했다. ATR 표시 작업 ATR 표시등​​이 평균 진정한 범위를 의미 하는가 방법은 J. 웰스 와일더에 의해 개발 된, 그의 1978 책, 기술 거래 시스템의 새로운 개념에 소개 된 지표의 소수 중 하나였다. 책이 기록 된 컴퓨터 시대 이전에 발행되었지만, 놀랍게도이 시간과이 책에 소개 된 몇 가지 지표의 시험을 버텨왔다 현재까지 단기 거래에 사용되는 가장 인기있는 최고의 지표 중 일부 남아있다. ATR 표시에 대해 유의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어떤 방식으로 시장의 방향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지 s의 것입니다. 상인, 자신의 위치를​​ 조정 증가와 변동성의 감소에 따라 수준과 이익 목표를 중지 할 수 있도록이 지표의 유일한 목적은 변동성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ATR에 대한 공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 와일더는 진정한 범위 (TR)라는 개념으로 시작, 그는 다음의 가장 큰 같이 정의된다 방법 1 : 현재 높은 적은 현재의 낮은 방법 2 : 현재 높은 적은 이전 닫기 ( 절대 값) 방법 3 : 현재 낮은 적은 이전 닫기 (절대 값) 와일더는 세 가지 공식 중 하나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가되었다 그의 계산 격차를 차지 확인합니다. 높고 낮은 가격 사이의 단지 차이점을 측정 할 때, 틈새는 고려하지 않는다. 세 수의 계산에서 가장 많은 수를 사용하여, 와일더는 계산이 밤새 세션 중에 발생하는 격차를 차지해야했다. 따라서 당신은 내가 만드는 유일한 차이점을 수상했다. 모든 기술적 분석 차트 소프트웨어는 ATR 표시 등의 구축이 있음을 염두에 두어야하는 것은 십일 ATR 대신 14 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짧은 기간 단기 거래의 위치를​​ 더 잘 반영 찾을 수 있습니다. ATR은 10 줄에 10 일 변경 일 상인을위한 내 일 사용할 수 있으며 표시는 선택한 기간에 따라 변동성을 계산합니다. 다음은 차트에 추가 할 때 ATR 보이는 방법의 예입니다. 당신이 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우리가 같은 시간에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볼 수 있도록 나는 어제의 예를 사용합니다. 내가 분석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이 그것을 시각적 모양을 볼 수 있도록 내가 당신에게 정지 손실 및 이익 목표에 대한 규칙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정지 손실 레벨이 십일 ATR하고 이익 목표 4 십일 ATR이다. 당신은 10 일 ATR은 실제 엔트리 레벨의 주문 빼기 ATR를 입력하기 전에 같음 정확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어디 정지 손실 수준을 배치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예에서는 내가 ATR을 사용하여 이익 목표를 계산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정지 손실 수준을 계산과 동일하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위치를 입력하고 최선의 단기 거래 전략은 적어도 두 번 위험의 크기 이익 목표를 가지고 (4)에 의해 그것을 곱 당일 ATR을. ATR 수준이 지금 1.01에서 낮은 방법을 주목, 이 변동성의 감소이다. 정지 손실 배치 및 이익 목표 배치 ATR을 사용하는 경우 돈 t 혼란스러워. 이것은 현실 세계에서 작동 최고의 단기 거래 전략에 대한 우리의 세 부분 시리즈를 마칩니다. 최고의 단기 트레이딩 전략이 복잡하거나 수익성에 수천 달러의 비용이 필요가 없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문하십시오 : 로저 스콧에 의해 기술적 분석 무역 올바른 방법 모든 최선의 수석 트레이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