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13, 2016

이 평균 크로스 개 이동






+

메타 트레이더 4 - 전문가들은 EA가 평균 헤지 - 메타 트레이더 4 EA에 대한 전문가는 헤지 평균 함수를 사용한다. 트리거 명령은 캔 값에 기초하여이 이루어진다 있지만 순서는 이동 평균 지표를 이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캔 이동하고, 이동 평균에 걸쳐가 표시되는 경우, 주문이있을 것이다. 이동 평균 지표에 의해 감지 이전 주문에 연속 촛불의 크로스있을 때 헤지 순서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이전 주문과 다른 새로운 질서를 만들 것입니다. 주문 I가 일어날 수있는 상술 한 순서를 트리거에서는 다음과 같이 필터를 추가 할 필요가있다. EA는 100 SL 100 최대 10 로트 0.1 TrailingStop 사실 TrailingStop을 주문 돈이 TP에 돈 진정한 TP에 시작 시간 참 6 종료 시간 20 원을 판매 진정한 무역을 구입 평균 거래를 헤지 이름 (20) 매직 (76) 기간 1 ~ 4 기간 EA의이 4 예 : 메타 트레이더 5에게 저작권 2000년에서 2016년까지 다운로드, MQL5 (주) 메타 트레이더 4 - 메타 트레이더 4 업데이트 버전에 대한 표시 - 지표 간 평균 이동을 최적화합니다. 아래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설명 : - 프로그래머로 - 항상 간단한 해결책을 모색 아직도 평균 이동 및 크로스 믿음. 나는 Sentance와 아 크로스 지난 100 정도 촛불을 와서 가장 성공 설정을 선택. 누군가가 정지 손실없이이 거래 한 것처럼 단순히 짧은 긴 신호 사이의 거리를 측정한다. 이 계정으로 확산됩니다. 아래쪽 창은 긴 이동 평균 양의 값 오랫동안 거래를위한 짧은 사이의 거리를 보여주고, 음수 값은 주사위 짧은 거래를위한 것입니다. 당신을 사용하면 짧은 / 긴 무역이 최대 차이가있는 경우 검사 및 오른쪽 상한값 전에 종료하여 이익에 거래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상단 선은 말한다. 표시기 또는 사용자가 느린 MA에 대한 빠른 MA 19 5를 선택이 끝난있다. 다음 텍스트 필드 어제의 결과가 긴 또는 짧은 신호 다음에 표시됩니다. 상인은 차트에 두 이동 평균을 삭제하고 지정된 값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literatur에 더 많은 다른 석사 recomondations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매개 변수 빠른 MA 6 기간 PeriodShort. 최적화가 느린 MA 마찬가지 PeriodLong 40주기 인 경우 무시합니다. 최적화가 IMA 최적화 진정한 표시기 마찬가지 방법 0 방법 인 경우 자동으로 최소 및 최대의 최적화를 위해 값 100, 그것은 2 사이의 값을 시도합니다 차트 MinShortMA 2 MaxShortMA 20 MaxLongMA에 진정한 그리기 삼각형 빠르고 느린 석사 DrawTringles 값을 선택 무시 100에 빠른 MA 20 및 7은 검색 속도를 향상을 위해 느린 MA StepLongMA 5 StepShortMA 5, 과거 200 초를 분석 할 때마다 제 값 CountOptimize (200)을 시도하고있다. 덜 좋은 결과가 각각의 새로운 촛불 거짓 시작 최적화를 OptimizeOnNewCandle 당신이 느린가 될 것입니다 분석 더 많은 촛불, 큰 숫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 : 최적화 시간이 좀 걸릴 새로운 신호가 다음 단계를 발생하는 경우 벨, 나는 그러나 나는 아직도 어떤되지해야 sidwards 추세를 감지하는 방법을 궁금해하고, 그것의 전문 관리자를 만들려면 터미널 알람 진정한 링 속도가 느려질 수 크로스 MA와 거래. 지금까지 내 최적화 된 크로스 MA를 기반​​으로 EA는 때때로 우수한 이익을하고 다음 날을 굽습니다. 업데이트 버전 - 표시등이 (가) 다른 표시 등 (MAProfit2), 모두 전역 변수와 통신 안에, 이동 평균 차트 안에 지금 그립니다 -, MA 채널이 (vnchanger에서 전자 책 참조), 느린 이동 평균이 두 행으로 분할 지원 높은 값의 저 하나 하나, 이 비스듬히 시장에서의 손실을 방지한다 - 대신 모든 조합을 테스트, 이 문헌에서 찾을 MA 특정 범위를 테스트 할 수있다. 참으로 거짓과 OptimizeSystems이 설정 OptimizeAll를 수행​​합니다. 추가하거나 시스템 테이블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0,0,0,0,0,0 통근 부울 OptimizeAll 거짓 통근의 부울 OptimizeSystems 진정한 INT 시스템 가격 MEDIAN, MODE SMA, 50, 가격 MEDIAN, MODE SMA, 100을 종료해야합니다, // 죽음 간 가격 MEDIAN, MODE SMA, 10, 가격 MEDIAN, MODE SMA, 40, 가격 MEDIAN, MODE SMA, 13, 가격 MEDIAN, MODE SMA, 26, 가격 MEDIAN, MODE SMA, 5, 가격 MEDIAN, MODE SMA, 10, 가격 CLOSE, MODE EMA , 5, 가격 OPEN, 모드 EMA, 6, 가격 MEDIAN, MODE SMA, 3, 가격 MEDIAN, MODE SMA, 8, - 새로운 경고가이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음성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 gspeak를 다운로드해야 당신이 목소리를하지 않으려면 mql5 / EN / 코드 / 8621에서, 당신은 코드를 수정해야합니다. 수입 때까지 수입에서 줄을 제거하고 gSpeak 기능의 주석을 해제. 덕분에이 멋진 DLL에 대한 autor. 이 주석 처리 speach. dll이 (또는 할)하지 않는 경우 t 음성을 제거 할 돈 있으면 가져 오기 가져 오기 / 무효 gSpeak (문자열 x) / 일부 이익 후에 말하기 목소리를 사랑하기 시작한다 //. - 최초 시작하거나 매개 변수 변화에, 제 1 무역에 촛불을 기억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과 다시 그림을 오래 거래를 피해야한다. 녹색 긴 무역을위한, 레드 거래에 대한 짧은 거래 및 Violett에 대한 (매수 또는 매도) 손실 : - treeangles 이제 세 가지 색상이있다. 색상은 소스 코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INT ColorLongTrade MediumSpringGreen INT ColorShortTrade 레드 INT ColorBadTrade 바이올렛 - MA 최적화의 단계가 5로 설정되어 - 이 지표의 내부 이름은 SMA (스마트 엉덩이로 변경되었습니다는 방법을 표시합니다. 당신은) aferwards 거래해야합니다. 이미지 : 평균 크로스 EA 이동 EUR을 /를 USD 7 월 2010 년 상태 가입 : 회원 98 게시물 안녕하세요 상인을, 나는 내가 생각하는 FF 여기에 볼 수있는 보편적 인 이동 평균 개를 사용하여 H1의 TF에 유럽 연합 (EU)에 대한 전략을 개발하고있다. 모두 200 EMA 위의 경우 기본적으로는 60 EMA를 통해 21 EMA의 십자가에 긴 무역을 입력합니다. 짧은 항목에 대한 반대. TP는 70 핍 TS 1000 주사위로 설정된다. 패자가 큰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좋은 점은 SL 20의 주사위로 설정되어있다. 백 테스팅 그것은 48 승리 속도에 대해 가지고 있으며, 승자는 패자보다 큰 4 번입니다. 물론 모든 매개 변수는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러한 매개 변수를 개발하고 꽤 고체로 찾을 수있다. 나는이 라이브를 거래하지 않은 그러나 나는 내가 언급 한 이동 평균 자주 많은 상인에 의해 사용되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돈 관리와 3.67 이익 인자 Alpari 미국에 6 개월을 backtested이 활성화 특색이있다. 그것은 항상 위험 허용으로 감소 될 수있는 비트 풍부한 무역 당 4 위험에서 설정됩니다. 기본적으로 난 사람은 실제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 브로커에 개를 테스트 전달하고자하는지가이를 가하고 있어요 (I 2 -3를 선호). 나는 다시 어떤 주식이 테스트하면 대부분의 상인이 약간 넣어 알고 있지만, EU는 경향을하지 꽤 잘 충분한 호흡 룸과 70의 주사위와 좋은 추세 무역에 들어갈 경우, 그래서 그것을 충분히 해볼만 한 가치가 될 수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일주일에 종종 번 정도 t 무역 아무튼. 이것은 내가 너무 잘하면 내가 backtest 결과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한 첫 번째 스레드 및 괜찮 개입니다. 해피 거래 veveryone 첨부 이미지 LOL I 지표를 사용하고 EA는 나를 더 나은 참조하거나 나에게 경고하기 위해 단지 S (클릭하면 확대). 나는 무역 항목이 당신에게 내구성이 뛰어난 시스템을 제공 할 수 없기 때문에 지표 또는 EA를에 의존 생각합니다. 무엇이든 당신이 당신의 MA에 사용할 설정을 건너 당신이 내가 사용하는 설정이 모두를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 접근하는 각도 따라 달라집니다. 어쨌든 EMA 10, 21, 62, 무엇보다도, 365이 내 관심을 가지고있다. 내 위의 이동 평균선의 설정이 EA를 연주 해 봅니다. 그러나 특정 조건으로 EA를 활성화합니다. 1. 그리기 W1에 S R은 D1에 확대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 그런 다음 H4에 다음 주간 및 일일의 같은 2 그리기 FIB로는 않습니다. 3 M1 되세요. W1 D1 당신은 강한 합류 지점을 찾을 수 선회. 내가 지표를 사용하여 나는 하나의 합류에서 다른 가격 움직임을 가정하는 방법 때문입니다. 당신의 W1 또는 D1 차트에 시도 - 누구 S 또는 R의 합류에 와서 가격을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EA를 활성화합니다. 당신의 TP는 D1 W1의 다음 S 또는 R 수 이하 TF에 내 추가 가장자리 H1 또는 H4의 SR에 대한 부분 TP를 시작할 수 최소화됩니다 손실을 중지 나는 방향 바이어스 신청은 다우가 영향을 미치고 주식과 다른 지표 예입니다 엔. 등등 DOW 아시아 세션 아래의 경우 내가 유럽을 입력 할 때, 나는 계획의 A. 등이있다. B. 을 경우 계획. 돈 t 귀하의 EA이 합류하기 전에 활성화뿐만 아니라 단지 HIGH 거래 시간에 얻을. 나는 많은 시간이 각 세션에 대해 위험 또는 위험을 찾을 HOT 뉴스 뒤에 읽어 지불합니다. 거래하고있는 한 쌍의 아이들 될 것입니다 쌍의 선택의 중요한 방법 - 나는 또한이 FOREX 이동 또는이 주식 시장 심리에서 이동 여부를 구별 할 수에서. 나는 거의 당신이 그냥 로봇에 의존하고 장기적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 할 수 없습니다. 모든 로봇은 진화해야합니다 로봇을 만들 당신이 그것을 변경 끝없이 필요가있다. 그리고 왜, 무엇을, 언제 등 그 흐름과 함께 이동하는 데 필요한 방법에 대한 지식을 획득하는 데. 그것을 테스트. 그것은 지난 몇 달에 잘 보이지 않는, 5 또는 6 매우 수익성이 거래는 해당 기간의 모든 패자로 가입했다. 당신이 2010 전에 다시 기간에 이동하지만, 이 전략은 끔찍한 패배자입니다. 나는 좋은 거래의 이들 부부는 지난 년 동안 그냥 우연의 일치, 더 역사 backtest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5 위험 당신은 t도 지난 1,5 년에 50 이익을 만들었습니다 같으면. 아니 당신을 모욕, 하지만 난 이러한 설정과 결합이 EA가 다른 쌍에 장기 아무튼 T는 작업에 정말 거 작업을 t을 외설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귀하의 의견 에스콰이어, 나는 다시 18 개월입니다 그것을 테스트하고 그것은 여전히​​ 1.99의 이익 요인이 부착 된 문 첨부 이미지 참조 7월 가입 (클릭) 2010 상태 : 회원 98 게시물 내가 좋아하는 EA의 평균 이동 작업, 난 단지 안녕 Fxtime, 내가 노력하지만 setfile을 업로드 할 수 없습니다 거래에 대한 여기에 이​​슬람과 오전, BTW 당신의 설정 파일을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가 페이지 하나에 다른 게시물에 기본 설정을 게시 포스트 1의 전략 테스터 문에서 설정을 볼 수 있습니다. 그 가입하는 데 도움이 2010년 7월 상태를 희망 : 회원 98 게시물을 나는 유로 미화에 FXCM 전략 상인에 대한 광범위한 테스트를하고는 당기 stoploss을하지 않고 18 개월 동안 EURUSD에 가장 적합한 설정과 10sma의 72sma 콤보를 주었다. 그냥 종료 이상 십자가에 입력. 설정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관심과 입력을위한 전략 테스터 결과 감사를 게시 마음 것이다. 가입 2010년 7월 상태 : 회원 98 게시물 내가 지표를 사용하고 EA가 나를 더 나은 참조하거나 나에게 경고하기 위해 단지이야. 나는 무역 항목이 당신에게 내구성이 뛰어난 시스템을 제공 할 수 없기 때문에 지표 또는 EA를에 의존 생각합니다. 무엇이든 당신이 당신의 MA에 사용할 설정을 건너 당신이 내가 사용하는 설정이 모두를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 접근하는 각도 따라 달라집니다. 어쨌든 EMA 10, 21, 62, 무엇보다도, 365이 내 관심을 가지고있다. 내 위의 이동 평균선의 설정이 EA를 연주 해 봅니다. 그러나 특정 조건으로 EA를 활성화합니다. 1. 그리기 W1에 S R은 D1에 확대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 그런 다음 H4와 같은 2 그리기 FIB를 해. 감사 고속도로, 당신은 그 공유를위한 시장 덕분에 지식의 엄청난 금액을 가지고있다. 불행하게도 나는 실제로 내가 전문가의 자문에 그려진하고있는 이유입니다 공부하고 무역하는 약간의 시간이 풀 타임 직장과 가족의 약속과 함께. 나는 대부분의 상인 t이 그들을 신뢰 돈 알고 나는 이해한다. 감사합니다 다시 모든 입력, 당신이 성공이 그 전에 테스트를 해보 알고, 어딘가 2008 년에 시작 지분 라인 추락보세요. 내 요점은이 수익성해야합니까 거래의 몇 미미 (당신의 지분 라인을 확인, 그것은 당신까지 5/6 가파른 선이 표시됩니다), 그들이 일어난 우연의 일치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t들은 2010 년 전에 그 일이 했어, 그들은 t 다른 쌍에서 발생 바랬다 -. 게다가, 당신의 문은 1,5 년에 45 이익 같은 것을 보여줍니다. 지난 1,5 년 동안 S P의 주식을 사는 것은 결과가 당신을 준 것이다. 당신이 1.5 년에서 45 이익을 얻을 경우 에스콰이어 안녕하세요, 저는 모르겠습니다. 나는 포스트 (17)에 게시 된 성명은 1000 기초 잔액에 4647의 순이익을 보여줍니다. 나는 십일 가입 464 이익을 좋아 수학하지만 ISN t에 큰 아니에요 2,005 상태 :이 EA와 EURUSD 퀀트 FREAK 3198 게시물 하나의 문제가 브로커에 크게 의존한다. 사용자 X 및 사용자 Y는 같은 설정으로 다른 브로커에 backtests을 실행하지만 결과는 다르게 전원을 켭니다. 이유는 각 브로커의 데이터 피드 다른 약간 변화하기 때문이다. 이 급격히 작아 MA가 (1, 2 등) 그러나 더 큰 것과 차이가 발생할 수에 영향을 미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