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22, 2016

당신의 forex 무역 시스템 구축






+

샘 에더는 귀하의 호스트 및 시스템 개발 전문가 샘은 호주와 싱가포르에서 세계 10 브로커 작업 몇 년을 보냈다. 그는 승리 Forex 무역 시스템 및 스마트 상인의 고급 외환 코스 만들기에 대한 확실한 가이드의 저자이다. 시장 유형 및 종료에 그의 작품은 시장 마법사 반 타프의 뉴스 레터에 게시되었습니다. 샘은 고급 기술에 기초하지만 취재 시스템 개발 프로세스하지만 당신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상인 888 헤지 펀드 마에스트로 상인 888은 주요 은행 및 수상 경력 헤지 펀드의 머리 상인 및 포트폴리오 매니저 등 기관 FX 거래 경험 20 년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잃고 년 없었으며 한 번에 그는 세계의 그의 부분의 주요 통화 쌍의 가장 큰 상인이었다. 상인 888 당신에게 그가 시장 선수들은 목표, 동기와 심리학, 운영 방법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과 함께, 시장의 의사 결정을하는 데 사용하는 타당성 모델의 번호가 표시됩니다. 짐 Langlands 소유 상인 기술 짐 Langlands는 외환로 전환하기 전에 상품 초기에, 1976 년부터 거래되고있다. 짐의 거래 스타일은 그가 다양한 주요국의 경제 전망을 연구하여, 기술적 분석 또한 기본적인 분석의 조합을 사용하여 통화 쌍의 헤딩 할 수있다 생각하는 곳의 사진을 구축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는 장기, 스윙 기초 및 기술적 분석의 조합을 사용하여 하루 거래 기회를 식별하는 방법 짐 상세히을 보여줍니다. 스티브 루카스 전문 데이 트레이딩 스티브는 외환의 상인, 채권 및 주식 시장으로 이십년을 보냈다. 이 기간 동안, 소품 상인과 은행의 자본을 실행으로, 스티브는 광범위하게 기술 및 통계 분석을 사용하여, 그는 그의 모든 분석 작업에 상인의 관점을 제공합니다. 2007 년부터 그는 은행 간 시장에 라이브 기술적 분석 연구, 헤지 펀드 및 전문 상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티브는 그가 일 무역 외환에 기술 분석 및 주문 관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앨런 콜린의 프리미어 외환 기술 분석가 앨런은 30 년의 금융 시장에 참여하고있다. 클레이에서의 FX 세일즈맨, 스팟 및 전달 FX 상인은, 마케팅 / ProprietaryTrader의 머리는 드레스덴 클라인 워트의 KOP / Merita / 노르 디아에서 기술적 분석과 기술 분석을 기반으로. 그는 기술적 분석 (STA) 저널 및 FX 상인 잡지의 학회에 발표되었으며, 또한 분석 다양한 주제에 수많은 강의를 STA에서 말과 주신 기술적 분석에 대한 기사의 수를 썼다. 2007 년부터, 스티브와 함께 40 주요 은행 및 헤지 펀드에 라이브 기술적 분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앨런 콜린스는 기술적 인 분석 방법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전문가에 초보자 용으로 설계된 교육 과정은 온라인 외환 시스템 개발 워크숍 모든 기반을 다룹니다. 무엇을 우리의 고객은 온 디맨드 모든 워크샵 세션이 가능 말하고 있는지. 자주 묻는 질문 (FAQ) 당신은 상인 또는 그가 그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내가 알고있는 모든 수익성이 상인이 실제 시장에 자신의 전략을 테스트하는 도박꾼입니다. 그것은 수동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동으로 당신의 아이디어를 테스트하여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다음 모든 수정 또는 그것으로 모든 새로운 아이디어와 - 당신이 프로그래머가 아닌 경우 EA 마법사 당신은 아마 항상 당신을 위해 EA를 코딩하는 사람을 고용 할 여유가 없다, 새로운 상인과 비 프로그래머를위한 것입니다. EA 마법사를 사용하면 완벽 할 때까지 당신이 그것을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쉽게 조정할 또는 개선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총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어떤 작품을 이야기하고 그들의 최신 자동 거래 시스템은 슬라이스 빵 이후 가장 좋은 있음을 설득하려고하는 경우에도, 당신은 t 당신이 당신의 자신을 만들 수있는, 들어야했다. 이제 자신의 거래를 통해 제어하고 자신의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EA 마법사는 전문 상인 StrategyQuant EA 마법사는 경험과 전문 외환 상인을위한 솔루션입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거래 시스템을 자동화하고 싶었다면, 지금 당신은 어떤 프로그래머 수백 달러의 수천을 지불하지 않고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t 최종 제품은 당신이 일을하거나하지 않습니다 일부 아웃소싱 프로그래머로 돌아갈 경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원. 당신은 쉽게 수동 오늘 따라 자신의 수익성이 시스템에 따라 자신의 자동화 된 시스템을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StrategyQuant EA 마법사는 더 많은 시간을 확보하고 거래에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새로운 및 기타 수익 거래 시스템을 실험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없이, EA는 5 분에서 EA 마법사의 수익성 EURUSD 브레이크 아웃 전략을 만드는 날 시계 수익성 전략의 생성을 보려면이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이것은 내가 내 진짜 포트폴리오에 거래를 고려하고있어 전략 중 하나입니다. 여기 완전한 전략을 공개 해요. EA 마법사의 고급 예를 볼 수있는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비디오 (무료 다운로드)에서 파일 : 오른쪽 버튼으로 파일을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합니다. EA 마법사를 사용하기 매우 간단 코드의 StrategyQuant를 작성하지 않고도 전문가 자문을 만듭니다. 당신은 t은 어떤 프로그래밍 기술이 필요 돈, 모든 것이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이 항상 간단한 거래 규칙을 세분화 할 수 있고, t는 전략이 얼마나 복잡한 문제 케이. 무역 규칙은 IF-THEN 관계에 의해 정의된다 - 어떤 조건이 유효한 경우 (예를 들어 일부 지표는 특정 값 이상 교차) (예를 들어, 위치가 열릴 경우) THEN 조치가 취해진 다. 당신이 그 아래에 다음과 같은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하면 당신은 같은 규칙을 무제한으로 정의하고 후행 중지 같은 것들, 심지어 브레이크에 손​​절매를 이동하는 여러 위치 또는 일부 종료를 열어을 구현할 수있는 EA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이야. 기능 이런 종류의 EA를 만드는 것은 일반적으로 고급 프로그래밍 지식을 필요로하지만, EA 마법사를 사용하여이 기능을 선택하고 값을 설정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EA 마법사가 나머지를한다 - 그것은 정말이보다 간단 얻을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만든 모든 전략은 전체 소스 코드와 함께 MetaTrader4 전문가 고문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전체 소스 코드와 전문가 자문을 생성합니다. 아무것도 더 코드 보호가이야없고, 숨겨진 없습니다. 새로운 EA 로봇은 당신이 backtest를 사용하거나 심지어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위해 EA 예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직접 프로그램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전략의 예들을 포함. 그냥 당신이 원하는 예를 선택하고로드에 엽니이 샘플 전략을 클릭합니다. 그럼 당신은 그 논리를 확인하거나 그것을 자신의 거래 전략을 구축하기위한 출발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FX에서 더 큰 전문가를 해요 없지만이 재미 꽤 많은이며, 이이 소프트웨어에 처음으로 수익성 개 지난 밤 축하를 만들어 나는 단지 그것을 개선 할 필요가 지난 밤에 내 첫 수익성이 개를 만들었다. 마이크가 비용을 것입니다 얼마나 (외환 포럼에 jaggermikester는) 나는 품질이 가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나는 모든 심각한 상인에 도구가 저렴한 만들고 싶어. 돈이 얼마나 당신은 이미 돈이 t 이러한 시스템이 당신의 거래의 개선 결과에 다시 가격을 올릴 것이다 StrategyQuant EA 마법사를 사용하여 손실 거래에 계정 돈을 요했다 얼마나 많은 일 거래 시스템에 보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 기록 데이터 또는 거래를 automatizing하고 컴퓨터 앞에서 보내는 시간을 절약의 빠른 테스트. 당신은 주문 후 즉시 사용 준비가 완료 프로그램을 얻을 것이다. 하나의 패키지로, 단지 소프트웨어가 아닌 당신의 성공 EA 마법사에 투자하면받을 것이다 :도, 당신이 원하는 EA를 구축 시간대 및 사용자 정의 지표 배수를 사용하는 가능성을 StrategyQuant EA 마법사 소프트웨어 (윈도우 호환) - 전략 크리에이터를 사용하기 쉬운 / 편집기를 그 간단한 방법 이메일 지원 복잡한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시스템을 개선 유지, 그래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이 추가 보너스 보너스 보너스 1 추가 것이다 - - 당신이 도움이나지도 수명 이후의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저희에게 연락 할 수 있도록 EA와 전체 외환 아침 무역 시스템을이 같은 농담이 아니다 EA 마법사 보너스는 새로 EA 마법사에서 만든 자사의 EA와 함께, 내 외환 아침 무역 시스템의 사본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t이 그것을 알고 돈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에 의해 FMT의 EA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ForexMorningTrade 내가 그것은 지난 2 년간 베스트셀러하고, 좋은 이유가있다 2010 년에 만들어 성공적인 상용 시스템이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EA는 MT4에서 테스트해야 내장했습니다 일단 내가 FMT의 판매를 중지 해요 EA 마법사의 도입으로, 당신은 단지 EA 마법사의 일환으로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MetaTrader4에서 EA의 백 테스팅은 매우 간단하지만, 주시 할 몇 가지가 여전히 존재한다. 당신의 MetaTrader4를 구성하는 역사적 데이터를 획득하는 결과가 일관성이 있도록 - 당신은 당신이 다른 backtest 결과를 당신이 올바른 방법으로 백 테스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이 가이드에서는 귀하의 EA의 backtest을 실행할 때마다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와 비교. 보너스 3 - 무역 신호 표시기 경고와 StrategyQuant EA 마법사 t은 EAS 기능을 생성 아무튼. 그것은 또한 당신이 올바른 구매를 참조하거나 신호를 판매 할 수 있도록 차트에서 당신에게 당신의 무역 규칙을 보여줍니다 지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아이디어를 작동하거나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으면 당신은 차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성 된 표시는 소리 나 이메일로 항목에 대해 경고 신호 알림을 거래를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용자 내가 프로그래머이고 난 내 자신의 EA를 쓸 수 EA 마법사를 사용하여 매우 빠르고 FUN 무슨 말을. 대신 나는 EA 마법사를 사용합니다. 훨씬 빠르고 더 재미 생성 된 코드는 깨끗하고 항상 수정하고 테스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숙련 된 프로그래머는 자신의 소원에 대한 결과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버전 1.6에서 사용자 정의 함수는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만들 수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다시 땅 : 지표에 대한 아이디어 생성에서 EA를 구축하고자하지, 날 믿어도 천재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해결하는 방법을 참조하는 것이 훨씬 쉽다. 이 소프트웨어는 그냥 적당한 시간 프레임에서 다른 거래 아이디어를 시도하고이를 테스트 할 수있는 것은 멋진 굉장하다. 갱신을 기대하겠습니다. 덕분에, 그리고 내가 EA 마법사를 사랑하고 내가 EA 마법사를 사랑하고 나는 그것을 많이 사용하고 그것을 많이 사용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나는 MT4 프로그래밍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자주는 EA를 작성할 수달라고했다. 이제 프로그램 가능했다. 나는 그것을 많이 사용하고있다 그리고 난 이제 다양한 MT4 지표의 기능을 학습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의 능력에 많은 댓글을 달 수 아니에요, 그래서 나는 전문가가 아니라고하지만 난 내 기본적인 것들에 대한 일을 얻는다 알고있다. 좀 더 사용하고 MT4 더 다양한 해짐에 따라 나는 그것이 얼마나 좋은에 댓글을 달 수 있지만 지금은 내가하고 싶은 것에 대해 좋은 것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행복 있는지에 대한 하나의 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아주 좋은 지원입니다. 당신은 정말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의 더 나은 이해를 얻기 위해 저를 도왔다. 나는 정말 제가 항상 매우 감사에 원하는 전략을 테스트 도움 EA 마법사를 사랑 해요. 나는 정말 내가 항상 원했던 전략을 테스트 도움 EA 마법사를 사랑 해요.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말 그대로 몇 번의 클릭을했고 나는 환상적인 추세 폴로 EA를 개발했다. 규칙을 복제하는 것은 거의 반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소프트웨어에서 좋은 투자를 알고있다. 위대한 일을 계속. 나는 EA 마법사가 내 무역을 모니터링하는 외환 상인하지만 너무 게으른 오전 굉장이라고 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난 내 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동 외환 로봇을 만들 수 StrategyQuant EA 마법사를 들었다. 그리고 내가 말에만 수있는 것은 EA의 마법사, 난 손가락을 해제하지 않고 나를 24/5에 대한 거래 할 수 내 자신의 슈퍼 수익성 로봇을 만들 수있는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의 용이성과 함께 굉장하다. 3 시간 세 일. 즉, 지금되기 전에 어떻게 그것이 걸린 시간이야. 3 시간 세 일. 즉, 간단한 실험 EA를 만들기 위해, 지금되기 전에 어떻게 그것이 걸린 시간이야. 감사에게 당신을 t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용, 거의 강력한 프로그램에 대해 두 번 지불 할 용입니다. 그리고 지원이 큰되고있다. 그리고 더 새로운 버전은 훨씬 더 유연성을 추가했습니다 거기에요. 다음 뭐든간에, 나는 그것을 취할 것입니다. 짐 윗 필드 앨버 커키, 뉴 멕시코 지금 구입하고 즉시 나는 EA 마법사를 사용하면 자신의 EA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는 표시가 거래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외환 시장 롭 돈을 벌 수 있다고 확신 해요 모두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위험없이 30 일 동안 시스템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언제든지 당신이 t 제품이 돈의 가치가 느낄 돈, 당신은 전액 환불을 위해 그것을 다시 반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성공과 행복 거래를 소원, 당신은 당신은 프로 StrategyQuant의 구매에 보너스로 EA 마법사의 정식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EA 마법사 라이센스를 얻을시겠습니까. (100) 만족도 당신은 t이 어떤 위험을 감수 돈 보장. 그런 다음 구매 후 첫 30 일 동안 어떤 이유로 EA 마법사 불행 다시 경우 단순히를 보내, 내가 구입을 환불거야, 아무 질문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StrategyQuant EA 마법사 만족하려면, 당신이하지 않은 경우 우리는 t는 당신의 돈을 원하는 돈. 당신이 환불을받을 경우, 제품을 사용하도록 권한을 포기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당신의 구입에 관한 질문이나 환불을 요청하려면 페이지 하단의 링크에서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유럽​​ 연합 (EU) 지불에 본사를 둔 구매자에 대한 VAT는 MyCommerce에 의해 처리됩니다. 다운로드하고, 주문 후 바로 시작이 디지털 제품, 전체 패키지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편으로 배송 물리적 패키지를받지 못 할 것입니다. 단일 라이센스는 한 번에 하나의 컴퓨터에 사용될 수있다. 경우에 당신은, 여러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실행 저희에게 연락하는 것을 원하고 우리는 무료로 당신을 위해 추가 컴퓨터의 합리적인 번호에 대한 새로운 라이센스를 생성하는 것이다. 생활이 흥미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당신의 생활 무역의 주식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주식 거래 시스템은 당신에게 당신이 원하는 삶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사용자가 입력하고 돈을 벌기 위해 금융 시장을 종료하는 방법을 정의하는 단순히 규칙의 집합입니다. 그들은 감정을 제거 일관성을 만들고 시장에서 우위를 포착하기 때문에 주식 거래 시스템은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 그들은 내가 당신이 많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돈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실패한 경우, 당신이 살고있는 세계 어디서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 t이 수익성이 일을 돈과 당신 기업의 노예에서 무료로 할 수있다. , 당신의 목표를 충족 당신의 성격에 맞는 당신에게 당신이 원하는 생명을주는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구축 답변입니다. 나는 관계없이 주식 시장, 선물 시장이나 외환 시장 거래를 할 것인지의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수익성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네 가지 간단한 단계에서 당신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내 목표는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충족하고 당신에게 당신이 원하는 생명을주는 자신의 수익성 주식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여 성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에게 맞는 수익성있는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도록 가이드가 t을 돈 때문에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은 실패합니다. 자신의 일이 어려운 여정 - 내가 빨리 내가​​이 업계에서 판매를위한 수많은 과정, 비싼 구독 서비스 및 시스템이 있습니다 시작 할 경우 수익성이 상인이 될 수 있도록하자. 이 중 어느 것도 분리에 대답하지 않습니다. . 답은 자신에 대한 이해와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이다. 작업이 문제가 장기적으로 매주 방법을 환자 거래를해야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고려 사람은 어려운 하루 상인으로 하루에 여러 번과 시장에서 우측에 문제가 할 예정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이사 발견 할 것이다 시간의 80 잘못된 거래 스타일 (경우에도 나머지 20은 많은 돈을 만드는 전체) 자신의 작업을 아무튼 그래서 풀 타임 일에 동안 거래를 배우는 사람은 시간 후 자신의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돈 거래 모두가 다른 만들 수있는 방법 : t은 고통이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에게 질문 수용 일 시스템의 끝이 필요합니다 : 당신이 돈 거래를 어떻게해야합니까 모든 상인에게해야하는 질문은 잘못된 질문을 당신은 t 돈이 지속적으로 비밀 거래 방법을 배울 비싼 세미나에 대한 지불, 친구로부터 조언을 복용 뉴스 레터에 따라, 주식 팁 서비스에 가입, 뉴스 레터를 판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유 - 그들은 고려하지 당신은 일관성 무역 이익을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오해가있다. 진실은 당신이 거래를 통해 재정적 인 자유를 구축 할 수있다. 모든 과대 광고에도 불구하고 내부 지식없이, 스캘핑없이, 고주파 거래하지 않고, 일 무역 않고, 하루 종일 시장을 볼 것을 강요하지 않고, 이건 그냥하는 컴퓨터 화면에 체인 당신이 스트레스 작업 같다. 당신은 자유 시간과 비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장기 거래 전략에 대한 중간 당신이 줄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시스템 내 4 단계 접근 좋은 소식은 최적의 시스템이 복잡하거나 설계하기 어려운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이 주식 시장, 선물 시장, 외환 또는 옵션 또는 다른 악기를 거래 여부에 상관없이, 최선의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 이유를 이해할 수 있도록 당신 자신을 위해 구축이다. 당신을 안내에 대한 나의 접근 방식은 거래 성공에 간단하고 투명한 과정이다. 1 단계 :이 웹 사이트 내 다른 자원을 통해, 나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시스템의 목표는 2 단계 거래를 설정 : 당신이 3 단계 가장 적합한 주식 거래 전략을 선택하여 주식 거래 시스템을 올바른 방법으로 4 단계 구축 : 거래를 문서화 이 단계를 통과됨에 따라 계획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지식을 확장하기 위해 최선의 거래 책을 얻기 강력한 시스템을 개발하는 작업까지 보장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리스크 관리 및 포트폴리오 관리 규칙을 개발 고려해야합니다 제거 거래 실수는 내가 거래 성공에 내 자신의 여정에 소중한 작은 지원을했다. 내가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준 방법을 찾기 위해 몇 년이 걸렸다. 내 목표는하지 풀 타임 무역 작업, 거래를 통해 자유를했다. 아주가 무역 업계에 유용한 지원을 제한하고, 좋은 자원을 찾기가 어려웠다했다. 나는 점차 거래의 심리학에 대한 이해를 개발하고 다양한 거래 전략과 투자 방법을 조사 하였다. 내가 설계, 거래 시스템에 수많은 책을 읽고 내 자신의 시스템을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학습하고 자신의 길을 발견했다. 이 도전적인 경로이지​​만, 결과가 여행 잘 가치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실패합니다. 내 여행을 공유하는 당신에게 성공을 가져다 수익성 거래에 학습 곡선을 바로 가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