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2, 2016

이브 온라인 설명서를 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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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날에 거래하는 것은, 그것은 지금까지 게임에서 할 수있는 가장 유리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으로 얻을 수있는 가장 어려운 것들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시도하고 당신이 등 0.0, 탐사에 많은 돈을 만들 수 있음을 이야기하지만, 거래에 비해 단순히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상인이 가지고있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게임이 그렇다고 모든 거래에 대해해진다는 것이다. 당신은 왜 당신이 임무를 실행 중이거나 무역을 무역 무엇 anons을하고 귀찮게 것이다 하루에 1 억 ISK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때 시장 또는 계약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게임에 ISK하게 아무것도이다. 사실 누군가가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판매 할 때마다 그들은 무역의 정렬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상인은 거래의 모든 종류의 중간 사람이 됨으로써 자신의 ISK을합니다. 기본적으로 낮은 구매 및 높은 판매하고 있습니다. 열쇠는 당신의 틈새 시장을 발견하고 그것을 지배하는 것이다. 당신의 비밀을 보호하고 무자비하게 경쟁을 구동한다. 무역 임무 전리품을위한 최고의 가격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등으로 얻을 정말 쉽습니다. 무역 허브, 선교 허브 또는 0.0으로 선교 전리품을 운반 등을 위해 그것을 판매하는 것을 시도하는 것은 거래의 한 형태가 아니라 가장 효율적인 형태로, 그러나 아무도는 - 더 - 이하 거래의 한 형태이다. 이것은 적 변화 게임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학습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정보의 핵심입니다. 무역 가이드 : 2 계층 시스템 문제는 대부분의 새로운 플레이어가 시장의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바로 여기에 x를 항목을 구매 국 (7)에 운반하고, 이익에 x를 항목을 판매 할 수 있음을 알려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다. 이 이브 - 온라인에서 거래되지 않습니다. 이브 온라인은 2 층 시장 시스템을 사용하고 어떤 상인 이해할 필요가 첫 번째 일이다. 이브 - 온라인 주문 구매 및 판매 관련 거래에 대한 복잡하면서도 단순한 브로커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리얼 플레이어는 6 ISK에 대한 항목 X를 구입하고자하는 게임에서 가상의 브로커에게, 그 브로커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시장에 그를 넣습니다. 이 구매 주문이됩니다.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플레이어는 9 ISK에 대한 항목 X를 판매 할 가상 브로커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모두가 매도 주문으로 볼 수 있도록 그는 그것을 보여줍니다. 거기에 판매 사이의 차이는 분명히 주문 가격을 구입하고, 상인들은 이점에 그것을 사용하려고 시도합니다. 능숙한 상인을 따라 와서 그들이 순서 채워진 첫 번째 만들 것입니다 지불 할 수있는 여분의 것을 6.01isk의 .01isk을 매수 주문을 넣어 것입니다. 가장 높은 순서는 항상 누군가가 따라 와서 그들이 기다리지 않는다 결정할 때 채워진 첫 번째입니다. 대신 판매 주문을 넣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단지 6.01 ISK의 상인에게 판매 할 수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기다리는. 상인 순서는 가득 차있어 지금 그들은 6.01 ISK (마이너스 브로커 수수료)에 대한 항목 X가 있습니다. 상인들은 그것을 구입 어디 그냥 항목 X 오른쪽 목록 - 다시, 또는 다른 곳으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들은 8.99을 위해 그것을 구입 같은 역에서 즉시-목록을 다시 척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나중에 선교 주자 항목 X를 구입해야하지만, 그러나 기다릴 그것이 자신의 구매 주문을 채우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소요됩니다 싶지 않아요. 그들은 대신 상인 8.99 ISK에서 구입하고, 8.99 최저 가격이기 때문에 그것은 항상 판매 된 최초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부분은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 사람이 10 ISK에 대한 구매 주문을 넣습니다 또는 다음 8.99 ISK 항목이 10 ISK 동안 그 선수에 판매되는 8.99 ISK, 같은 역에서 10 ISK에 대한 항목을 구입하는 선택합니다.) 즉, 너트 판매에 거래되고있다. 상인은 2.97 ISK 이익 마이너스 판매 세와 브로커 수수료 함께했다. 더 NPC 거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다른 플레이어 만 가장 높은 매수 주문과 가장 낮은 매도 주문이 가격의 순서로 채워집니다 모든 의존한다. 그것은 0.01 ISK 전쟁의 많은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놀라운 이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본 거래 약관 주문 주문 - 시장 인터페이스에서이 바닥에 그들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비 양도 광고를 사고 싶은데요. 주문 판매 - 이러한 상단에있는 것들입니다 시장 인터페이스에. 그들은 기본적으로 비 양도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슬롯 - 이러한 구매의 양이며, 사람이 한 번에 최대 수 있습니다 주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술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볼륨 - 특정 일에 구입, 판매 물건의 양. 이익 마진 - 이 가장 높은 매수 주문과 가장 낮은 매도 주문의 존중이다. 거래 방법 : 기본 거래 가이드를 모든 새로운 상인이 알고 있어야합니다 기본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상인 누군가가 즉시 뭔가를 판매하고 주문 판매를위한 일을하다 판매 할 때 그 매수 주문이 충전 된 주문입니다 이해는 가정한다. 상인의 대부분의 목표는 높은 볼륨과 높은 마진이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인은 가장 높은 매수 주문 후 0.01 ISK 높은 매수 주문을 넣어 것입니다. 이 사람이 당신에게 그것을 판매하는 구매 주문에 즉시 판매를 만드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그 역에 가장 높은 매수 주문이 먼저 채워집니다 하나입니다. 상인은 가장 저렴한 항목을 다음 .01isk 낮은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판매를위한 항목을 넣었습니다. 구매와 판매의 차이는 이익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 무엇을하면 대답 정렬 무역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거래는 매우 광범위한 용어이지만, 몇 가지 일반적인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 무역 허브가 : 무역 허브의 무역 잔인한입니다. 시장 주문은 5 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그것은 t은 이미 0.01 ISK로 당신을 약화 할 준비가 하루의 모든 시간에에 5 상인이 아무튼 희귀 한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무역은 수익성이 될, 하지만 당신은 전략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여백에 조금 기대합니다. 지역 무역 : 지역 거래는 일반적으로 구입하고 정말 높은 마진으로 상품을 판매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문제는 시간의 주위에 회전이 엄청나게 느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있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다시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지역 거래 싼 인벤토리를 구축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문제는을 판매하고있다. 운반 :이 이익을 위해 다른 시스템 / 국 / 지역에 하나의 항목을 복용하는 행위입니다. 거기 하울링을 당기하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더 높은 마진이있을 것이다. 연신 다시는 일이 많이 걸립니다이다. 널 장 : 널 초 거래는 생활을 할 수있는 가장 위험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엄지 손가락의 일반적인 규칙은 거래의이 종류를 시도하기 전에 설립 널 초 동맹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널 초 동맹 회원들이 항상 특정 모듈을 찾고, 당신은 시장 조작에 ISK 운반 물건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인 아이템에 대한 자신의 미친 가격을 제조하고, 이 나그네 쥐에 전체 비축을 판매하는 것은 만드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것은 좀 더 공격적이고 위험하지만, 거래에 의해 ISK. 정보는 전원 정보는 전원이 충분히 강조 수 없습니다입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저런 엿 한 항목은 다른 교체를 구입 몰려 들고 사람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대규모 공급 측면의 부족이 가격을 운전 의미 할 수있다. 모든 것을 읽고, 창조. 한 바보 같은 생각이 완료 천재 중 하나를 촉발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소개 Evelopedia 기본 거래에 대한 소개가 있습니다. 및 포럼에 사용 가능한 유니 거래 클래스의 많은 기록이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역 (101) - Lompster (거래의 기초, 역 및 전시 거래에 대한 몇 가지 강조) Eldiora (.. 거래 강조의 기본 지역간 무역 및 시작) 박사 켄 (소개 거래에 역에 중점을. 무역, JITA에 거래, 극대화 이익.) 일 승리 (무역 Alt 키를 생성. 주문 및 주문 판매. 구매 낮음, 높은 판매. 전시회를 운반 통해. 시장 시스템의 세부 사항, 시장 분석을. 추천 스킬.) 거래 쉬운의 장점 시작하기 : 다른 직업에 당신은 바로 어떤 기술을 가진 캐릭터에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기술 훈련의 양을 비교하여 필요하면 상당히 낮다. 당신이 정말로 시작해야하는 유일한 기술은없이 당신은 아마 당신이 열 수있는 주문의 수를 제한 조금을 느낄 것이다, 전시회입니다. 전쟁 중에 할 쉬운 : (레벨 2에 마케팅, 조달 및 데이 트레이딩) 작은 기술에 대한 투자하면 쉽게 막헥의 역 무역하는 동안 잠금 동안 Aldrat에 도킹, 또는 다른 방법으로 거래하는 고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돈벌이 대부분의 다른 형태는 금지됩니다 특히 이후, 전시 훨씬 쉽게 동안 돈벌이를한다. 시간 유연성 : 최대 도킹 된 상태에서 거래를 많이 발생하고, 대부분의 시간 진짜 위험과 AFK 갈 쉽다. 운반 중에이 ISN의 t에 해당하지만, 좋은 hauls도 상당히 짧은 경향이 그리고 당신은 항상 중간을 통해 고정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전시회 인터페이스 무역 윈도우 거래의 단순하고 최소한으로 사용되는 형태는 무역 창은 같은 역에있는 사람과 함께 고정되어야합니다. 그것은 주로 친구에게 개인적으로 항목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s의. 대량 거래는 불가능하며 속이는 님이 때문에 무역 창은 일반적으로 덜 유용합니다. 계약이 neocom (이런게 있었던가 ;;)에 계약 버튼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공용, 직장이나 상품에 대한 정식 계약이며, 계약. 무역 창처럼 대량 거래는 어렵고, 속이는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계약은 몇 가지 장점이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없는 제품을 포함하여 거래에 대한 잠재 고객을 찾는 것은 무역 창을 통해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택배 계약은 운반 경로에 추가 이익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브의 대부분의 무역이 이루어지는 곳 시장이다. 시장은 기본적으로 아이템 교환 계약의 자동화 목록입니다 주문을 주문 구매 및 판매. 주문이 부분적으로 채워진 쉽게 검색 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원리는 동일하지만, 이 계약을 통해 거래보다 더 많은 convinient되는 경향이있다. 시장의 또 다른 장점은 항목이 실제로 시장 정보 탭을 사용하여에 대한 판매 가격과 수량을 볼 쉽다는 것이다. 시장은 그들이에있는 특정 지역에 한정되어 기술 무역 기술을 네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도매 무역, 소매, 타이쿤 : 활성 주문 주문의 최대 수를 증가 스킬. 원격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판매 할 수 있도록 기술 : 마케팅, 조달, 데이 트레이딩, 가시성. 거래 오버 헤드를 감소 스킬 : 회계, 브로커 관계, 마진 거래. 계약 및 공사 계약 : 최대 뛰어난 계약의 수를 증가 스킬. 주문 능력이없는 무역 기술을 가진 캐릭터는이 5 개의 동시 주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역 (L1, 20K ISK)은 레벨 당 4 개의 추가 주문을 부여합니다. 소매 (L2, 100K ISK)은 레벨 당 8 추가 주문을 부여합니다. 도매 (L4, 35M ISK)은 레벨 당 16 추가 주문을 부여합니다. 타이쿤 (L6, 100M ISK)은 레벨 당 32 추가 주문을 부여합니다. 이러한 모든 능력 수준에 훈련으로 5 문자 (305) 주문까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원격 기술은이 기술에 대한 정보는 오해의 소지가 될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이러한 기술은 마술 주위에 물건을 이동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조달은 먼 시스템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허용하고 현재 역의 격납고에 표시가 없습니다. 무엇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하면 현재의 스테이션 / 시스템에없는 상품을 구매 및 판매 할 수있다. 당신이 역 상인 경우 무역 허브 플레이어 간 전투 액션을 유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당신이 안전을 증가 당신의 제품에서 다른 곳에서 놀고. 마찬가지로,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구제의 판매를 관리하면서 다음 임무가있는 곳 missioning로 돌아가 무역 허브로 회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L3, 3.5M ISK)를 원격으로 설치 판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범위 : 레벨 0 : 현재 스테이션 레벨 1로 제한 : 아무 곳이나 현재 태양 광 시스템 레벨에서 2 : 5 점프 3 레벨 : 5 레벨 20 점프 : 지역 전체 조달 (L3, 3.5M ISK)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주문 (10) 점프 4 레벨 떨어져서. 범위는 마케팅 스킬과 동일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L1, 12.5M ISK)은 원격으로 주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범위는 마케팅 스킬과 동일합니다. 가시성 (L3, 7.5M ISK) - 원격 구매 주문의 증가 최대 범위, 판매자가 원격 구매 주문의 범위와 모든 역에서 이러한 명령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매 주문이 기술에 한정 자신의 유효 범위를 가질 수있다. 범위는 마케팅 스킬과 동일합니다. 오버 헤드 감소 기술 회계 (L3, 500 ISK은) - 레벨 5 브로커 관계 (L2, 200K ISK)에서 1.5에서 0.75로 레벨 당 10으로 거래 세율을 감소시키는을 뺀 NPC 스테이션 시장 주문에 수집 된 브로커 비용을 감소 레벨 5이 요금에 3에서 2.5 평면 0.1 당 수준 또한 상인과 방송국을 소유하고있는 회사 사이의 순위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있다. 마진 거래 (L3, 20M ISK)은 레벨 당 25 구매 주문에 배치해야 ISK의 양을 감소시킨다. 누군가가 실제로 당신에게 상품을 판매 할 때 나머지는 문자의 지갑에서 그려집니다. 에스크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0 : 구매 주문이 레벨 설정시 (100) 전체 ISK 금액이 당신의 지갑에서 제거 1 : 75 레벨 2 : 56.25 레벨 3 : 42.18 레벨 4 : 31.64 레벨 5 : 체약 23.73 계약 스킬 (L1, 150K ISK))는 레벨 5 기업 체약 (L3, 150K ISK에서 21 레벨까지 당 4 계약의 최대 수를 증가 동시 법인 / 동맹의 수는 당신이 레벨 당 10 당신의 회사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계약 증가 하나가 너무 게으른 다시 또는 기회 비용이 너무 큰 : 시장을 이용하여 레벨 5 거래에서 60 거래의 주요 방법은 다른 플레이어가 t 할 방해 할 수있는 것을하고있다. 대부분의 시장 활동과 무역 허브 주위에 발생합니다. 운반 운반는 이익을 위해 스테이션 사이에 물품을 수송하는 행위이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운반 선박에 그들을로드, 하나의 역에서 몇 가지 물건을 구입 다른 역에 그들을 수행하고 이익을 위해 그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선수가 t 모든 것을 스스로 이동하는 선박 또는 시간이 돈 때문에이 작동합니다. 흥미롭게도, NPC 스테이션 사이에 운반 할 만 존재 무역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좋은 무역 경로를 찾기 어렵다 (그리고 매일 변경), 그래서 대부분의 선수는 이브 - 중앙 또는 Navbot 같은 외부 도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임무 주자 덜 공급이 무역 허브로, 자신의 LOOTS 덤프 선교 허브에서 물건을 운반하는 등 일반적으로 수익성이 특정 노선들은, 일반적으로있다. 역 무역 역 거래는 운반 유사하지만, 대신 높은 판매 할 수있는 곳으로 상품을 낮은 구매하고 복용의 운반 선박없이, 당신은 낮은 구입하고 물품을 이동하지 않고 높은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거래 적당한 볼륨과 구매에 유의 한 차이가있는 항목을 찾아 같은 방송국에서 주문 가격을 판매합니다. 항목 이러한 유형의 큰 소스는 NPC의 전리품에서 온다 : 임무 실행 플레이어, 전리품을 수집하고 단지 그들이 t이 모든 것을 판매 주문을 설정하는 시간이나 무역 능력을 가지고 돈 때문에, 빠른 숫 사슴을 위해 그것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하나를 가지고 돈 t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 그들은 단지 ISK을 위해 덤프 할 - 또 다른 예는 튜토리얼 동안 주어진 무역 책이다. 그들은 t 다른 곳에서는 그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한편으로는, 일을 찾고 선수들이 꽤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이다. 엄지 손가락의 간단한 규칙은 낮은 구입하고 효과적으로 수행 스테이션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높은 판매 구매 설정의 차이 당신의 매도 주문 가격을 뺀 구매 주문 가격을 뺀 과세 여전히 이익을 남긴다 있는지, 여러 항목에 주문 판매 인 시장 위험을 최소화 누구든지 특정 항목에 대한 가격 충돌합니다. 당신이 항목에 20,000isk하고 하루에 이들 중 100 거래를 관리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2,000,000 ISK을 줄 것이다. 50 가지 제품이 작업을 수행하고 하루에 100,000,000 ISK 작은 시작하고 재투자하고 곧 총 ISK 매우 빠르게 성장 볼에이 동일합니다. 당신이 수십억에서 일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여백을 증가시키고 또한 경쟁 역 무역 기술 역 거래의 일부 모든 볼륨에 관한 것입니다을 가격 할 수 있습니다 높은 가격 항목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마진이 얇은거야, 당신은 어디서나 당신이 할 수있는 돈을 절약 할 것이다. 즉, 이 부분 비율이 레벨 5로 훈련을받은 경우는 5 만 달러를 다시 적립 상품의 667,000,000 ISK 거래를 ISK 당신이 지출해야 즉 최소한의 영향을 훈련 브로커 관계와 초기 거래 경력 5로 회계를 의미한다 회계 skillbook. 당신이 당신의 거래 볼륨을 구축으로, 그러나, 이러한 감소는 매우 의미가있다. , 수학에 점점 브로커 관계 교육과 (11)에 의해 당신의 이익을 증가 5 회계없이. 당신을 숙지 할 것이다 다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역. 소매. 도매 및 타이쿤. 이러한 기술은있을 수 있습니다 오픈 마켓 주문의 수를 증가. 획득. 마케팅. 데이 트레이딩 및 가시성. 이러한 기술은 현재보다 타국에서 주문, 구매, 판매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기술로 각 당신이 Aldrat에 막헥의 역 무역 도킹 수 있지만, 레벨 2로 훈련했다. 마진 거래. 이 기술은 효과적으로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위해 주문을 구입 배치시키는, 매수 순서에 퍼팅 때 필요한 에스크로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바이 순서를 통해 진행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도록 ISK이 필요합니다.) 사회를. 사이. 당신이 세금을 적게 지불 귀하의 서 증가합니다. 경고 : 브로커 수수료가베이스 진영과 기업 서에 기초한다. 연결 기술은 순서에 지불 브로커 수수료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정제는 기본적으로 이익을 위해 정제하는 훈련까지 약간의 정제 기술을 현재 역의 공사와 양호한를 받고 다음 광석 시장에서 구입 한 정제 의미한다. 시장에서 대부분의 광석은 ​​t이 더 잘 알고 돈 정제 기술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광부에 의해 판매하기 때문에 마진은 일반적으로 아주 좋은입니다. 투기 투기는 가격이 앞으로 상승 할 것이라는 희망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행위입니다. 예를 들어, 플렉스 가격은 그래서 올해 초에를 구입하고 큰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름을 판매, 여름 휴가 기간 동안 크게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투기는 패치 변경 또는 시장 쇄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팁과 트릭 이브의 다른 측면과 마찬가지로, 거래의 첫 번째 규칙은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 0.01 당신이 거래에 일단,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유닛 당 0.01 ISK로 언더컷 / 당신을 통한 경향 것을 알 수 ISK는 - 보내고. 종종 근본적으로 자신의 주문을 변경 그들의 이익 떨어져 거대한 덩어리를 깎는 점에 화가 점점 - 대부분의 새로운 선수는이 문제가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보다 유용한 방법은 0.01 isking를보고는이 (가)가 로그온하는 게임 메커니즘 및 활성 거래 플레이어는 단순히 장점은 이상 또는 AFK 상인을 로그 오프 한 것입니다. 이상하거나 0.01로 경쟁사를 깎아 ISK이 달성되는 정확하게 방법이다. 다른 이상 / 사람이 단지 0.01 ISK로 당신을 언더컷 때, 그들은 단지 큐의 앞에 자신의 차례를 얻고있다. 당신이있는 경우, 귀하의 주문을 업데이트,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주문을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큐의 선두에로 다시 설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거기, 여부에 로그온 한 경우 반면에, 활성 사람은 보상을 수확 할 일 때 t 모양에서 그렇게 구부러진 얻을 돈.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일부 0.01 isking 일을 시작할 때, 당신의 가격 범프 마우스 휠을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그것에 익숙해지면 꽤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있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특정 항목에 대한 때때로 시장은 단순히 비현실적이다, 또는 어쩌면 당신은 어떤 이유로 빨리 통과하기 위해 거래를해야합니다 - 급격한 가격 변화가 요구 될 수 있지만, 좋은 상인은 변화를 만들기위한 식별 할 이유가됩니다 당신이되는 것에 응답이 아니라 그냥 내가 보여줄 것이다 감정적 인보다 0.01 - isked. 좋은 거래 항목을 찾기위한 믿을 수 없을만큼 간단한 3 단계 계획이있다 거래 좋다 항목을 찾기 : 시장 카테고리를 클릭하고 다른 카테고리에 각 항목의 전환에 대한 주문 및 시장 정보를보고 시작하고 각보고 계속 목. 좀 더 많은 항목을보십시오. 그렇게 말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알고 중요하다, 희망 햄버거 방법과이 페이지의 끝은 충분합니다. 높은하고 공정하게 일정한 수요가 : 일반적으로, 역 거래에 대한, 당신은 항목을 찾고 싶어요. 당신은 시장 정보에 볼륨 판매 차트를 보면 제품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 볼륨이 작거나 드문 경우 일부 항목은, 거대한 여백을 가질 수 있지만 해당 항목과 관련된 더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실제로 나열 구매 및 판매 주문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시장 정보보고 및 가격의 범위가 가장 현재 구매 및 판매 주문을 포함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중간 가격은 어딘가에 둘 사이에 있어야합니다. 무역에 좋은 아이템 (예를 들어, 석궁 발사기)를 메타 4 항목 (지역 및 현재 시장에 따라 다름)됩니다 그들은 t 생산 될 수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의 T2 대응으로 더 나은 또는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시장이 고장 경우 t이 모든 돈을 잃고 돈 있도록 다른 항목 사이를 다변화해야합니다. 또는 전자 UNI 부재는 너무 오래 EVE 시장 중앙에 API 호출이 작동 될 때, 어떤 EVE 항목에 대한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는 동적 TradeBook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보통 - 6 월 14, 2016, CCP의로 큰 시장 데이터가 갱신되는 속도)를 증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배치했다. 당신은 연구, 생산에서 E-UNI 포럼에서 TradeBook, 무역 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서에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역 수학처럼 거의 모든 이브의 수학있다. 다행히도 거래에서 수학의 가장 기본 수학 및 / 또는 게임이 당신을 위해 수학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 또는 다음 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항목을 판매 할 수 얼마나 알아하려면 넣다. X 당신이 구입하거나이 P 1에게 P 2를 구입하려는 단위의 전체 비용을 판매하고자하는 모든 단위의 전체 비용을 구매 또는 판매하려고 무엇을 하나의 단위로 U에게 가격을 판매하려는 단위의 양 소수점 형태의 E의 브로커 비율 B를 당신이 판매 A를 후에 얻을 것이다 양은 양은 당신이 100 ISK 각 플렉스를 구입 한 경우 따라서 말해서 물건을 사기 위해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플렉스에게 당신이이 금액을 100 원하는 10 브로커 수수료 후 지불은 ISK에서 11,000입니다. 이것에 대한 방정식은 100 100 10000 10000 (10000 0.1) 11000 아래에 그리고 당신은 동일한 가격과 금액과 동일한 브로커 수수료에 대해 동일한 플렉스을 판매하려는 경우 9000 ISK을 얻을 것이다 방정식이 100 (100) 10000과 같이 표시됩니다 10000 - (10000 .1) 9000 트렌드 라인이 자기 ​​브로커와 주식 브로커 도움을 현실 세계에서 사용되는 트렌드 라인은 주식 시장에서 미래의 사건을 찾아, 또는 더 일반적으로 기술적 분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정점 항목에 주가 추이에 선 그래프에서 구유에 여물하는 피크에서 선을 그릴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추세선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적어도 2 ~ 3 골 안타 3 봉우리와 다른 안타 선을 그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가격이 2 라인 사이에 떨어지는 것을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및 가격은 라인 중 하나를 명중하는 경우 또는 다음 과거 이브의 아이템을 구매 또는 판매하는 그것의 시간을 조금 이동합니다. 이브와 현실 세계 모두에서 이에 대한 트릭은이 작업을 수행하고 가능한 한 신속하고 바로 일을 다시 알고있다. 당신은 좋은 구매를 s의 경우 5 분에 그래프를보고 말할 수 또는 당신이 구매 및 단기 판매를 다시하는 경우에 판매한다. 넌 것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현실 세계에서 25K 있도록 과거 검 래퍼를 사용했다. 뭔가를 사용하는 유일한 트릭은 직선이어야합니다. 최악의 최악는 인쇄 화면을 눌러 오는 경우 페인트로 이미지를 붙여이 추세선을하지만 이렇게하면 당신은 몇 가지 귀중한 시간을 잃게됩니다. 사기 무역 경로를 피하기 위해 또는 택배 계약은 해적에 의해 설정 될 수 있습니다 - 캠프는 당신의 배, 그들의 상품과 자료를 수집하는 경로에 점프 하나를 기다리고있을 수 있습니다. 택배 계약은 큰 도킹 수수료 플레이어 소유 스테이션에 제공하도록 설정 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고정 및 담보를 잃고, 또는 도킹하고 요금을 지불하지 강요하고 있습니다. 택배 계약 사기를 방지하는 좋은 방법은 노선 어쨌든 운반 계획하고, 플레이어가 소유 방송국에 계약을 허용하지 않도록하기위한 계약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거래 비용은 수정 브로커 관계는 (순위 2)는 필수가 : 무역 2 수준의 회계 당 5 기본 브로커 비용을 절감 (순위 3) 필수 :​​ 무역 4 : 레벨 마진 거래 당 10 판매 세를 감소 (순위 3) 필수 :​​ 4 회계는 : 감소 당신이 구매를 설정하거나 순서를 판매 할 때마다 레벨 당 추가 25 구매 주문에 대한 요구 사항을 에스크로, 브로커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 (최대 기술에서 0.75) 총 주문 1 순위에 의해 수정. 각 유닛이 판매되는 때마다, 판매자는 (최대 기술에서 0.75) 트랜잭션 세금과 판매 가격의 1.5 지불 할 것입니다. 수수료는 브로커 수수료 및 거래세와 지갑 저널에 표시됩니다. 그래서 제로 순위를 가진 전형적인 역 상인 수수료 / 세금, 최대 능력에서 1.5 주문 가격 2.5를 지불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이익을 계산할 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물론 순위는 다음이 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브로커 수수료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에 배치되는 역 관련 순위 진영과 기업 순위. 진영 순위는 공사 순위보다 훨씬 더 기여한다. 수정되지 않은 서 계산을 위해 사용합니다. 정확한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BrokerFee (1 0.05 BrokerRelationsSkillLevel) / 전자 (0.1 FactionStanding 0.04 CorporationStanding) 여기서 또한 수수료 1을 표시하는 그래프에 대한 링크입니다. (10) 진영과 공사 서, 브로커 수수료가 당신에게 더 많은 공정 구매를 통해 1보다 판매를 저장, 0.185로 감소된다. 당신이 그것을 잘 다시 경우 EVE 온라인 거래는 수익성이 직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상인으로 알아야 할 기본 개념 중 일부입니다. 당신이 먼저 거래를 수행 할 방법 무역 소개, 시장에서 물건을 사기. 그럼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구입 한 것보다 더 많은 위해 그것을 판매 할 수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 간단한 소리를하지만, 이 기술을 필요로 실제로 좋은 돈을 벌기 위해 (두 게임 기술 교육뿐만 아니라 실제 기술), 좋은 장비, 시장의 좋은 지식. 당신이 거래하는 물건을 구입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돈을 필요로 무역 시작 수익을 창출. NPC 에이전트에 대한 임무를 이동, 또는 당신이 가장 편안 다시 어떤 일부 광산, 또는을한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 경력을 시작하는 무역 좋은 충분히 살 수 있도록 충분한이야으로 t만큼, 거대한 합계해야 아무튼. 지금 당신은 돈을 가지고 구매 무엇을 선택, 당신은 무역에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역 시장에 뭔가를 찾을 때, 당신은 무역 무엇을 선택, 해당 항목에 대한 구매 주문을 설정하여 시작됩니다 것을 명심하십시오. 좋은 구매 순서를 설정하려면 해당 지역의 다른 구매 가격의 모든보다 높은 금액에 구매 가격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식으로,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에게 대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상당히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 순서를 설정할 때 범위를 제한하려면주의해야합니다. 이 지역 전체를 커버하는 구매 순서를 설정하는 경우에, 당신은 자신이 무엇을 구입 데리러, 가능성이 낮은 초 시스템을 통해, 모든 방법이 지역을 가​​로 질러 이동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은 돈이있을 때, 당신은 빈 화물창 긴 여행은 돈의 큰 낭비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이 구입하기 전에, 그러나, 제품이 판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이디어는 당신이 구입 한 제품에서 이익 (심지어 작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물건을 사기 위해 돈을 보낸 후, 당신은 당신이 그 (것)들을 판매 할 때 항목 당 더 많은 돈을 벌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에 지출보다 더 그들을 판매하는, 그래서 그의 가장 높은 구매 가격이 가장 낮은 판매 가격보다 낮은 시장에서 항목을 찾을 필요가있다. 당신이 상품을 선택하면 그 방법은, 당신은 가장 낮은 판매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 오더를 생성 할 수 있으며, EVE의 게으른 선수의 많음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당신의 상품을 살 것을 확신 할 수있다 그 가격에서. 물론, 당신은 t이 한 지역에 거래를 제한 할 돈. 당신이 다른 지역으로 주위에가는 경우에, 당신은 훨씬 더 유리한 이익 마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래 시간은 돈이 때 시간은 명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돈이다. 당신은 그러나 당신이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시간 여행을하는 경우에만, 돈의 톤을 만들 수있는 항목을 찾을 경우, 통과 시간을 효과적으로 상품의 값을 낮 춥니 다. 그것을 이런 식으로 생각 : 당신이 무역의 좋은 연구를 판매하는 사이에, 소요, 그 번호로 수익을 나누는 몇 분 (또는 초 더 정확하게하려면)를 계산하는 경우, 당신은 분당 ISK을받을 것을 당신은 무역에했다. 이것은 통상의 값의 실제 측정 값이다. 당신이주의를 기울여야 만 수 t에 이익 ISN. 당신은 지속적으로 그 수를 늘릴 관리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거래 성공에 당신의 방법에 잘있을 것이다. 시장은 가격이 가능 이익의 관점에서 더 나은 또는 악화가되는 추세에 있는지 여부를 좋은가 판매하는 방법을 많이 알고, 얼마나 많은 구매 / 판매 주문이 배치되고, 그 의미 알 수있는 시장을 알고 있고, 곧. 이 지식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연구와 경험입니다. 지속적으로 무역 제품의 다양한 종류를 구매 및 판매 NPC 기업의 많음이있다. 연구 구입하고 무엇을 판매하고 누가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앞뒤로 각각의 상품을 구매 및 판매 두 기업 간의 셔틀 제품에 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가격 기록 탭을 선택하여 매일 접수 된 주문의 수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차트로 볼 수 있으며, 당신이 관심이 시간의 길이에 차트의 시간 범위를 변경할 수있는 옵션을 찾습니다 (그것은 년까지 간다). 당신은 많은 구매 및 판매 주문은 해당 항목에 대한 매일 생성 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주문의 큰 숫자를이 항목은 어렵게 해당 항목에 이익을하도록 만들 것입니다 상인 간의 경쟁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이있는 경우 물론, 거의 구입하거나 대부분의 시간을 주문 판매, 당신은 아마 t을 거래에서 (있는 경우)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화물 공간은 단위 시간당 당신의 이익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화물 공간에 항목의 거대한 숫자를 개최 할 수 있다는. 하지만 마음에 당신의 배의 속도를 유지해야합니다 : 당신은 작은화물 공간도 작은 배는 단순히 때문에 짧은 전송 시간의 거대한 산업보다 단위 시간당 더 큰 이익을 만들 수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화물 공간이 무역 상품을 판매 한 후 비어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거래 뭔가를 구입하려고합니다. 빈 화물창에 주위를 비행 그냥 돈을 낭비한다. 안전 해적 적이며, 그들은 낮은 보안 시스템의 여기 저기 다시 그대로. 심지어 높은 보안 시스템, 당신을 당신의 배를 파괴하고 깍지 것이다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가능하면 모두에서 낮은 보안 시스템을 통과하지 않도록 만드는 경로를 모니터링합니다. 지도를 사용하여 사람들뿐만 아니라, 최근에 꼬투리가있는 한 시스템을 피​​하십시오. 게임에 도움 받기 COPYRIGHT주의 사항 이브 온라인과 EVE 로고는 CCP의 HF의 등록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는 전 세계적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이브 온라인, 이브 로고, 이브 및 모든 관련 로고 및 디자인은 CCP의 HF의 지적 재산입니다. 모든 아트 워크, 스크린 샷, 캐릭터, 차량, 스토리, 세계 사실이나 이러한 상표에 관한 지적 재산권의 다른 인식 기능은 역시 CCP의 HF의 지적 재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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